앱 광고
앱 출시 이후 어플의 카테고리에 맞는 타켓에게
앱 설치를 유도하는 마케팅 전략
UAC (Universal App Campaign)
ㆍ구글 매체를 이용한 가장 대표적인 앱 설치 유도 광고입니다.
ㆍ모든 구글 네트워크(플레이스토어, 구글, AdMob, mGDN, 유튜브 등)와 IOS에 노출 됩니다.
ㆍ사용자들의 다양한 행동 패턴에 따라 머신러닝 자동화를 기반으로 캠페인을 운영합니다.
Google.com
AdMob
구글 플레이 스토어
mGDN
Youtube
그 외 다양한 노출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SNS 스폰서
ㆍ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SNS상에 노출되는 앱 설치형 광고로 이용자들에게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 등 다양한 공유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ㆍCPI(앱 설치당 과금 방식)도 진행이 가능하여 낮은 비용으로 높은 효율을 볼 수 있는 마케팅 입니다.
디스플레이 DA 광고
ㆍ웹 사이트, 앱 내에 노출되는 이미지(배너)를 통해 앱 설치 유도하는 광고를 노출하는 형태의 광고 입니다.
애플 검색광고 Apple Search AD
ㆍIOS 앱스토어 내 등록한 키워드 검색 시 노출되는 앱 설치 유도형 광고로 높은 전환율을 보여주는 광고 입니다.
ㆍ브랜드 키워드, 경쟁사 키워드 등 관련 키워드를 세팅하여 경쟁 입찰하는 방식 입니다.
애플 검색광고 집행 사례
투데이 탭은 매주 5억 명 이상의 APP STORE 방문자가 새로운 앱을 찾기 위해 방문하는 곳이며,
검색 탭은 앱을 찾는 기본 수단이며 방문자의 70% 이상이 검색을 통한 앱을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