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CPS 마케팅


ㆍ광고는 사용자가 클릭하고, 구매가 완료되었을 때 과금 되는 방식으로 실제 효과가 없으면 광고비 지출이 없어 합리적인 광고 상품입니다.

특정 채널만 적용이 아닌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많은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합니다.

최초 1번의 콘텐츠 작성으로

지속적인 자연 유입을 유도하며,

지속적인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어필리에이트 홍보 영향력에 따라

포인트가 지급되므로 초기 광고 비용에 대한

부담감이 적고 서포터즈 활동에 활용이 됩니다.

CPS 제휴 마케팅 진행 과정

1. 광고 및 제휴 입점 문의


업종ㆍ판매 상품 등 상담 진행 후

입점 신청 후 전문가 가이드에 따라 신청

2. 컨설팅 및 진행


제공 상품 파악 후 별도의 계약 없이

입점 준비 후 상품 정보 제공

3. 입점 완료


광고 인트로 및 광고 등록 후 CPS 딥링크 배포

4. 통계 분석 및 현황 파악


전환 추적 딥링크 시스템을 통해 집행 내용 확인

5. 실적 정산


매출의 일정 %를 제외 후 정산 되므로 정산 내역 확인

6. 광고 진행 활성화 여부


CPS 제휴 활성화 유지

혹은 일시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메타아이앤씨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

머천트


상품을 판매하는 판매자로 어필리에이트에게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어필리에이트의 홍보 활동으로 발생된 매출에서 일정 %를 쉐어 하는 광고주

어필리에이트


머천트의 정보를 제공 받아 블로그, 카페, 웹사이트, 커뮤니티 사이트 등 운영하는 SNS 매체 및 링크 공유가 가능한 온라인 매체에 머천트의 상품을 소개하고

머천트의 상품이 판매가 될 수 있도록 홍보하여 매출이 발생될 때 마다 일정 %를 수익금으로 지급 받습니다.

에이전시


머천트와 어필리에이트가 직접적인 연결이 어려운 구조를 이해하고 제휴 사이트를 개발하여 원활한 홍보활동이 되도록 연결 시켜주는 중개 회사

메타아이앤씨 CPS 마케팅 장점

1. 구매까지 이루어 졌을 때만 매출액에 따라 일정 %를 쉐어 하기 때문에 초기 마케팅 예산이 부족할 때 합리적인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2. 제휴 사이트 내에 관리자가 배정되어 커뮤니케이션을 이루고 광고주가 직접 통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 투명한 진행이 가능합니다.

3. 다양한 어필리에이트가 활동하는 공간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자연스러운 바이럴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