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링크 : 네이버 통합 검색 결과에 노출되며 최대 10개 까지 노출이 됩니다.
노출 지면 위치 특성 상 노출량을 크게 확보 됩니다.
비즈사이트 : 네이버 통합검색에서 파워링크 보다 하단에 위치하여 노출되며 최대 5개까지 노출 됩니다.
검색 탭 : 네이버 PC 검색 결과 상단 우측 상단에 최대 5개의 지면이 노출 됩니다.
광고 더보기 : 노출된 광고 외에 더 많은 광고 정보를 보기 원하는 이용자들이 찾는 페이지로
최대 25개의 정보가 노출되어 더욱 더 효과적으로 집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 : 네이버 쇼핑 페이지 검색 후 검색 결과 최대 5개의 광고 지면이 노출 되어
필요성이 있는 이용자에게 효과적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