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사이트 검색 광고


광고는 확장 소재를 활용하여 제목, 소개 문구, 사이트 URL 등 추가한 소재가 함께 노출 됩니다.

사이트 검색 광고는 로그 분석 외에도 애널리틱스까지 열람하여 데이터 분석이 가능합니다.


광고 전략에 따라 언제든지 광고를 활성화ㆍ중단 할 수 있습니다.

입찰가 적용과 진행 중 수집 된 품질지수에 따라 광고 순위가 결정되어 노출됩니다.

검색 광고


사이트 검색 광고


광고 확장 소재를 활용하여 제목, 소개 문구,

사이트 URL 등 추가한 소재와 함께 노출됩니다.

사이트 검색 광고는 로그 분석 외에도

여러가지 분석이 가능합니다.


광고 전략에 따라 언제든지 광고를

활성화ㆍ중단을 할 수 있습니다.


입찰가와 품질 지수에 따라 노출 순위가 결정됩니다.

파워링크

네이버 통합 검색 결과에 노출되며 최대 10개 노출

지면 위치에 특성 상 노출량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비즈사이트

네이버 통합검색에서 파워링크 보다 하단에

위치하여 최대 5개 까지 노출 됩니다.

검색 탭

네이버 PC 검색 결과 상단 우측 상단에

최대 5개의 지면이 노출이 됩니다.


광고 더보기

노출된 광고 외에 더 많은 광고 정보를 원하는

이용자들이 찾는 페이지로 최대 25개 노출되어

효과적인 집행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쇼핑

네이버 쇼핑 페이지 검색 후 검색 결과 최대 5개의

광고 지면에 노출 되어 효과적인 노출이 가능합니다.

파워링크 : 네이버 통합 검색 결과에 노출되며 최대 10개 까지 노출이 됩니다.

노출 지면 위치 특성 상 노출량을 크게 확보 됩니다. 


비즈사이트 : 네이버 통합검색에서 파워링크 보다 하단에 위치하여 노출되며 최대 5개까지 노출 됩니다.


검색 탭 : 네이버 PC 검색 결과 상단 우측 상단에 최대 5개의 지면이 노출 됩니다.


광고 더보기 : 노출된 광고 외에 더 많은 광고 정보를 보기 원하는 이용자들이 찾는 페이지로

최대 25개의 정보가 노출되어 더욱 더 효과적으로 집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 : 네이버 쇼핑 페이지 검색 후 검색 결과 최대 5개의 광고 지면이 노출 되어

필요성이 있는 이용자에게 효과적으로 노출됩니다.

쇼핑 검색 광고


쇼핑 검색 광고는 상품을 구매하고자 검색하는

이용자들에게 쇼핑 검색 결과 페이지에 우선 노출로

더 많은 노출량을 확보하여 홍보할 수 있습니다.


광고 노출 영역을 네이버 쇼핑 페이지 외에도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 매체에도 확장하여

수많은 상품 중에도 쇼핑 검색 광고를 활용한

홍보가 쉽고 빠르게 가능합니다.

검색 광고


쇼핑 검색 광고


쇼핑 검색 광고는 상품을 구매하고자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네이버 쇼핑 검색 결과 페이지에 우선적 노출하여

더 많은 노출량을 확보하고 빠르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광고 노출 영역을 네이버 쇼핑 페이지 외에도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 매체에도 확장하여

수 많은 상품 중에도 쇼핑 검색 광고 이용한 홍보 기법으로 쉽고 빠르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자료화면

브랜드 검색 광고


검색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통합 검색 결과 상단에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노출하여 콘텐츠를 전달하는 광고 상품 입니다.


브랜드 키워드 혹은 브랜드와 연관성 높은 키워드를

활용하여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를

검색 결과 상단에 노출하는 콘텐츠형 광고 입니다.

클릭 초이스 상품 광고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상단 영역 9개,

PC통합검색 페이지 우측 상단 영역에 최대 8개가

노출되며 '더 보기'버튼으로 추가 노출이 가능합니다.

PC 통합검색 화면 / 더보기 + 미리보기 화면

모바일 통합검색 화면 / 더보기 화면 / 미리보기 화면 / 몰홈 화면

검색 광고


네이버 콘텐츠 검색광고 (파워 콘텐츠)


사용자의 행본 기반으로 검색한 키워드 분야의 광고주가 블로그, 포스트, 카페 등의 콘텐츠를 활용하여

검색 이용자에게 신뢰도가 높은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형 광고 상품입니다.


네이버 PC/MOBILE 통합검색 페이지의 VIEW 영역 및 BOBILE 콘텐츠 지면에 제목과 설명 등의 썸네일과 정보가 노출됩니다.

네이버 콘텐츠 검색광고 (파워 콘텐츠)


사용자의 행동 기반으로 검색한 키워드 분야의

광고주가 블로그, 포스트, 카페 등 콘텐츠 활용하여

검색 이용자에게 신뢰도와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형 광고 상품 입니다.


네이버 PC/MOBILE 통합검색 페이지의

VIEW 영역 및 MOBILE 콘텐츠 지면에 제목과

설명 등의 썸네일 정보가 노출됩니다.

파워컨텐츠 PC

모바일 파워컨텐츠

파워컨텐츠 광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