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이용자가 네이버, 다음, 구글 등 검색 엔진 포털 사이트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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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에게 자사 사이트에 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형태의 광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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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 광고
시안성이 좋은 영상, 배너 등의 지면을 활용하는 노출형 광고로
다양한 매체의 이용자들에게 브랜딩, 프로모션 이벤트에 적합한 광고입니다.
콘텐츠를 제작하여 방문자를 확보하고 단기간에 유입을 극대화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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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 광고
이용 점유율이 높은 소셜 매체를 활용하여
빠르게 확산 시키며, 기본적인 광고 형태로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접근하여 정보를 전달합니다.
자연스러운 홍보 기법으로 확산되며
합리적인 비용이 메리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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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 N S 광고
현재 신속하고 정보 전달력이 빠른 매체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여
콘텐츠형의 게시물을 노출시키고
이용자들이 서로 공유 및 좋아요 활동을 유도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효과적인 광고입니다.
현재 신속하고 정보 전달력이 빠른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매체를 활용하여 콘텐츠형의 게시물을 노출 시켜 이용자들이 서로 공유하고 알리며
활동성 기반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효과적인 광고입니다.
제휴 마케팅
자사 개발한 플랫폼을 활용하여
합리적인 홍보비용이 되도록 제공합니다.
CPS 기반으로 상품이 판매될 경우에만
일정 %가 어필리에이트에게 쉐어되어
홍보비가 초기에 발생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사 개발한 플랫폼을 이용하여 합리적인 홍보 비용이 과금 되도록 제공합니다.
CPS 마케팅 기반으로 온라인 상에서 상품이 판매될 경우 상품 물품가액의 일정 %가
어필리에이트에게 지급되어 홍보 비용이 초기에 발생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앱 광고
어플리케이션 출시 이후 카테고리에 매칭되는
이용자들에게 앱 설치 유도하는 타케팅 광고로
장기적인 집행 시 효과적인 마케팅 기법입니다.
어플리케이션 출시 이 후 카테고리에 맞는 이용자들에게
앱 설치를 유도하는 맞춤 타켓 기능을 활용한 대표적인 마케팅 입니다.
목적형 광고로 장기적인 진행이 될 경우 효과를 지속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